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 경기북부특자도 새이름 릴레이 참여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 경기북부특자도 새이름 릴레이 참여
  • 김정혁
  • 승인 2024.02.15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이 경기북부특자도 새이름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이 경기북부특자도 새이름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의원은 15일 '내가 생각한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새 이름 짓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경기도가 추진하는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새 이름 대국민 공모전'을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윤종영(국·연천) 의원이 지난달 18일부터 4월 26일까지 100일 일정으로 시작한 홍보활동이다.

캠페인은 경기 북부의 정체성과 비전을 담은 새 이름이 적힌 손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SNS 등에 게시한 뒤, 다음 캠페인 참여자 2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염종현 의장의 지목을 받아 이날 대표의원실에서 '미래행복특별자치도'를 새 이름으로 제시하는 팻말을 들고 사진을 촬영했다.

김 대표의원은 "그동안 중첩규제로 묶여 있던 경기 북부의 무궁한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고 새로운 미래 도약에 방점을 두려고 '미래행복특별자치도'를 새 이름으로 짓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에 대한 도민 공감대가 빠르게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지난해 12월 경기북부특별자치도의 조속한 설치를 기원하는 비전선포식을 경기북부청사에서 개최한 바 있다. 

아울러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특별위원회를 전폭 지원하는 등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를 교섭단체 아젠다로 정하고 적극 행보에 나서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