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종현 의장, '사랑의열매 달기 릴레이' 참여
염종현 의장, '사랑의열매 달기 릴레이' 참여
  • 김정혁
  • 승인 2023.12.14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사랑의열매 달기 릴레이' 참여./사진=경기도의회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사랑의열매 달기 릴레이' 참여./사진=경기도의회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이 14일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는 '경기도 명사 사랑의열매 달기 릴레이'에 참여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염 의장은 이날 오후 의장 접견실에서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을 만나 사랑의열매 배지를 달고 모금 활동을 독려하는 내용의 릴레이를 진행했다.

염 의장은 "나눔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며 "사랑의열매에서 '희망2024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이번 릴레이가 따듯한 마음을 경기도 전역에 확산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도민들께서 나누는 기쁨으로 마음을 채우며 따뜻한 겨울을 나기를 바라며, 경기도의회도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경기도 명사 사랑의열매 달기 릴레이'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모금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경기 사랑의열매 주관으로 기획된 행사다. 명사들이 나눔의 상징인 '사랑의열매' 배지를 착용하고, 모금함에 성금 봉투를 넣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 사랑의열매는 '희망2024나눔캠페인'을 지난 1일부터 오는 2024년 1월 31일까지 62일 간 전개하며 이번 릴레이 행사 외에도 '사랑의 열매를 통한 모금', '사랑의온도탑 설치 및 운영' 등의 세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