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총선전략기획단 조직구성 완료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총선전략기획단 조직구성 완료
  • 김정혁
  • 승인 2023.06.2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단장에 강태형(안산5)·박세원(화성3) 의원
위원에 김선영(비례)·이인규(동두천1)·장한별(수원4)·조미자(남양주3)·황세주(비례) 의원 임명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총선전략기획단 부단장·위원 임명식./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총선전략기획단 부단장·위원 임명식./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28일 교섭단체 사무실 앞에서 제22대 총선전략기획단 부단장과 위원 임명을 끝으로 조직구성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민주당은 지난 13일 4선의 김진경(시흥2) 의원을 총선전략기획단장으로 임명해 조직구성을 준비해왔다.

민주당 총선전략기획단은 단장, 부단장 2명, 위원 5명으로 구성되며, 교섭단체 차원에서 제22대 총선전략을 세우게 된다.

총선전략기획단의 부단장에는 강태형(안산3)·박세원(화성3) 의원이, 위원에는 김선영(비례)·이인규(동두천1)·장한별(수원4)·조미자(남양주3)·황세주(비례) 의원 등이 임명됐다. 

총선전략기획단은 민주당의 총선승리를 위한 전략 마련뿐 아니라  시·군 권역별 정책발굴과 정책협약을 모색하고, 지방의회 권한 강화를 위한 후보자간 협약도 체결한다는 복안이다.

남종섭 대표의원은 "총선전략기획단을 중심으로 윤석열 정권의 폭주와 경제실정을 도민에게 알리고 적극적으로 민생정책을 발굴해 경기도에서부터 더불어민주당의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