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경기미 나눔 행사' 개최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경기미 나눔 행사' 개최
  • 김정혁
  • 승인 2022.12.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경기미 나눔 행사./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경기미 나눔 행사./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과 온정을 나누기 위한 '경기미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오후 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가진 경기미 나눔 행사는 경제 한파 속 주춤해진 나눔 문화에 불씨를 더하고,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도내 농업인들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한 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 의원들의 자발적 의지로 마련됐다.

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의원 62명이 참여해 십시일반 마련한 경기미 2천690㎏는 이날 오순절 평화의마을(여주), 무지개동산 예가원(성남 분당), 아름다운세상(양평),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남양주), 소울음아트센터(안양), 다솜의집(용인), 신애원(고양), 해바라기장애인자립생활센터(파주), 나사로청소년의집(양주), 우만종합사회복지관(수원) 등 도내 10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각각 전달됐다.

지미연 수석대변인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나눔을 통한 상생의 문화가 확산돼야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온정이 필요한 이웃들에게는 힘이 되고,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에 처한 농업인들에게는 작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남경순(수원1) 부의장, 지미연(용인6) 수석대변인, 김성수(하남2) 기획수석, 김철현(안양2) 쇄신위원장, 고준호(파주1) 정책위원장, 한원찬(수원6) 교육행정위원회 부위원장, 박명숙(양평1) 의원, 이인애(고양2) 의원, 서광범(여주1) 의원, 이영희(용인1) 의원, 이서영(비례) 의원, 정경자(비례) 의원 등을 비롯해 도내 복지시설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