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도의원, 군포 송죽다목적체육관 개선 간담회 가져
정윤경 도의원, 군포 송죽다목적체육관 개선 간담회 가져
  • 김정수
  • 승인 2019.10.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정윤경(민·군포1) 의원이 간담회를 갖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정윤경(민·군포1) 의원이 간담회를 갖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정윤경(민·군포1) 의원이 군포 소재 송죽다목적체육관 시설개선 관련 의견수렴에 나섰다.

22일 정 의원에 따르면 김정우 국회의원과 함께 지난 18일 경기도의회 군포상담소에서 송죽체육관(금정동 소재)을 이용하고 있는 송죽클럽과 우리클럽 관계자들과 군포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송죽 다목적체육관 배드민턴장 활용 및 개선 요구사항 관련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관계자들은 "군포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른 체육관에 비해 송죽체육관은 다목적 체육관으로 전용구장에 비해 이용요금이 높고, 주차료도 부과하고 있어 체육시설 이용자에 한해서라도 무료 개방이 필요하다"며 "현재 2시간 4코트 사용의 의무로 개인 일반시민 사용이 어려운 조건이라 동호회 위주 사용으로 월 또는 연간 단위 계약이 필요하다"고 건의했다. 

이외에도 학원 영리목적으로 한 이용을 제한하고, 배드민턴 이용 시 냉·난방 풍향조절이 가능하도록 바꿔야하며, 탈수기 설치 및 회의장 이용 등 시민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방법을 모색해 줄 것을 요청했다. 

정 의원은 "시민들의 요구사항에 맞게 공공시설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방안이 강구돼야 한다"며 "군포시 담당부서인 문화체육과 강민원 과장과 담당자와 함께 민원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