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정보보안 기술개발사업' 참가기업 모집…22일까지
'경기도 정보보안 기술개발사업' 참가기업 모집…22일까지
  • 김정수
  • 승인 2020.05.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뉴스10 DB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뉴스10 DB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융합보안지원센터가  ‘2020년도 경기도 정보보안 기술개발사업’ 참가기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 정보보안 기술개발사업'은 생활밀착형 보안기술 개발을 지원해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도민의 생활과 중요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총 3가지의 주제로 진행되며, 주제는 ▲공동주택 세대 간 보안기술 개발 ▲망 분리를 통한 *제로트러스터 모델 개발 ▲도민 체감형 실생활에 필요한 보안(자유주제)이다.

선정된 기업의 기술은 공공분야에 시범적으로 실증시험까지 추진될 예정이며, 실증시범사업의 범위 및 기간, 장소 등은 융합보안지원센터와 협의 후 결정된다.

특히, ‘공동주택 세대 간 보안기술 개발’ 주제는 경기도시공사와 실증테스트를 위한 협력 관계를 맺어 실증환경 지원이 가능한 상태다.

참가자격은 경기도에 소재한 정보보안 산업 관련 중소기업 또는 창업 후 3년 미만인 기업이다.

사업 예산은 총 2억 원이며, 기업 당 지원금은 과제심의 후 확정될 예정이다.

평가는 사업성과 기술성, 수행능력을 중점으로 진행되며, 최대 3개 과제를 선정 및 지원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경기도 R&D관리시스템에 신청 등록한 후, 접수증과 사업계획서 및 제출서류를 22일(월) 오후 6시까지 경과원 융합보안지원센터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문의 031-698-47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