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중소기업 기술융합에 최대2천500만원 지원"
경기도 "중소기업 기술융합에 최대2천500만원 지원"
  • 김정수
  • 승인 2020.02.2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뉴스10 DB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뉴스10 DB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중소기업 비즈니스유합성장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다음달 26일까지 모집한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이 단독으로 개척하기 힘든 사업을 2개 이상의 기업이 서로 다른 분야의 기술을 가진 기업들의 융합을 지원, 새로운 제품 개발과 기술, 비즈니스모델 등을 창출하기 위한 지원사업이다.

올해는 3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산·학 공동 또는 기업 간 우수 융합과제 10개를 선정해 사업화 비용을 지원한다.

융합과제 1개 당 시제품 제작비, 기자재 구입비, 전산처리비, 전문가 활용비, 지적재산 보호비 등을 총 소요비용의 75% 이내에서 최대 2천500만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경기도내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이다.

참여 희망 기업은 다음달 26일 오후 6시까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를 통해 신청서 등 필수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와 대면심사를 거쳐 지원기업을 선정하게 되며, 평가항목은 사업추진 필요성 및 기술성, 실현가능성, 사업화 가능성 등이다. 

도내 기업 간 과제신청, 장애인기업, 여성기업, 사회적기업 등은 선정 시 우대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나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성장사업화팀(031-259-647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소춘 경기도 특화기업지원과장은 "중소기업이 기술개발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이 사업이 새로운 시장 개척과 신기술 창출, 기술 국산화 등을 통한 기업의 매출 증대와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