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경제원, '중소기업지원사업' 동영상 제작 배포
경기경제원, '중소기업지원사업' 동영상 제작 배포
  • 김정수
  • 승인 2020.02.0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동영상 화면./사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동영상 화면./사진=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에 따라 최근 예정됐던 '중소기업지원사업 설명회'를 취소하고 사업을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제공키로 했다.

6일 경과원에 따르면 이달까지 지역별로 진행 예정이었던 ‘2020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대부분 취소했다.

설명회는 연초 지원 사업 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지원시책을 파악하고 필요한 사업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하는 중소기업 입장에서는 정보취득이 어렵게 된 상황.

이에 따라 경과원은 중소기업에게 보다 쉽게 지원사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경과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설명회 영상을 게재했다.

김기준 경과원 원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부득이하게 지원사업 설명회를 취소했다"며 "이에 지난 달 열린 설명회의 지원사업 내용이 담긴 내용을 녹화해 유튜브에 게시했다. 중소기업인들이 설명회 영상을 통해 기업 경영에 차질이 없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영상은 지난 달 23일 경과원에서 진행됐던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의 녹화영상으로, ▲경과원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KOTRA ▲한국무역보험공사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소상공인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테크노파크 ▲경기FTA종합지원센터 등의 지원 사업에 대한 설명이 담겨있다.

또 ▲자금 및 금융지원 ▲판로 및 수출지원 ▲R&D 지원 ▲창업 및 재도전 등으로 분류돼 있다.

영상은 유튜브에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을 검색 한 후 경과원 공식 채널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시책 자료집은 이지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내려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