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봉 도의원, 초등학교 체육관·급식소 증축 간담회 개최
이영봉 도의원, 초등학교 체육관·급식소 증축 간담회 개최
  • 김정수
  • 승인 2019.09.0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이영봉(민·의정부2) 의원
경기도의회 이영봉(민·의정부2) 의원이 간담회를 하고 있다./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이영봉(민·의정부2) 의원은 지난 3일 의정부상담소에서 호동초등학교 체육관과 급식소 증축에 관한 진행 현황 및 현안사항에 대해 질의와 의견을 청취하고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호동초등학교 김학승 운영위원장, 박은영 학부모회장, 의정부교육지원청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학부모 대표자들은 급식실, 체육관 증축 예산 부족에 대한 설명과 방학기간 공사가 이루어지지 않고 사업 진행의 지연 이유, 인조잔디 사업 문제점, 공사 진행 사항에 대한 서면을 통한 구체적인 자료를 학부모님들께 제공하고 교육장 면담 등도 요청했다. 

이에 대해 의정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학교측과 사전 충분한 설명과 협의를 통해 내용을 공유하고 예산지원 범위내에서 사업의 우선 순위를 정해 최대한 빨리 사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인조잔디 설치 시공 과정을 의정부시와 상호 협의를 통해 한번에 전체 시공에서 반씩 나눠 공사를 진행되게 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관급공사는 투명성이 중요함으로 진행사항에 대한 내용을 교육지원청과 학교측이 수시로 공유하고 이를 학부모님들께 제공해 상호 불신 없이 신뢰 관계속에 협력하여 사업이 조기에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