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경기도형 일터혁신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26일까지 
경과원, '경기도형 일터혁신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26일까지 
  • 김정수
  • 승인 2019.07.0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뉴스10 DB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경./뉴스10 DB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2019년도 경기도형 일터혁신 지원사업'을 공고하고, 오는 26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경기도형 일터혁신 지원사업'은 사업장내 카페테리아, 회의실, 체력단련장과 같은 근로자에게 필요한 복지 인프라와 안전설비 등 근로자 친화적인 일터 조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경기도에 사업장 또는 영업소를 운영 중인 중소기업이다. 

현재 스마트 공장을 운영하고 있거나,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스타기업 등이 사업에 신청하는 경우 가점이 부여된다.

지원 항목은 크게 '일터 혁신 컨설팅'과 '일터 개선' 등 두 가지로 구분되며, 컨설팅과 일터개선 두 가지에 모두 참여할 경우 기업당 최대 36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우선 '일터혁신 컨설팅'은 조직, 인사, 인적자원 등에 대한 체계적인 진단과 관리를 지원하는 내용으로,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사업장 개선을 통한 지속가능한 일터 조성을 목표로 한다.

'일터 개선'은 사업장 내 복합인프라, 공정개선, 안전 관리 등의 개선을 지원하는 것으로, 기업당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되며 기업은 총 소요비용의 20%를 부담해야 한다.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7월 26일까지 이지비즈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후 증빙내역을 접수처(경과원 SOS지원팀)로 우편 제출하면 된다.(문의 031-259-61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